I'm Okay
gwaenchanha, yeogie seo isseulge
uri hamkke haesseossdeon modeun sigan sogeseo
eonjedeun nareul bogo sipeul ttae
geu moseup geudaero useul su issge
gakkeumeun jichinda saenggakhaessji
kkeunhgyeobeorin eojesbam jeonhwacheoreom
hajiman jiwoboryeo halsurok
seonmyeonghae jineun nae anui neoreul
gwaenchanha, gati georeo gajulge
uri hamkke haesseossdeon modeun gildeul wieseo
jichyeoseo meomchwo seol ttaedo
hamkke swil su issdorok
gakkeumeun doraseogo sipeossji
majji anhneun gamjeong eogeusnan nunbicc
hajiman deo gyeondil su eopsneun geon
ne anui naega sarajineun geos
Here I am
neon geudaero isseo manheun geol bakkuryeo anhaedo doem
neo issneun moseup geudaero naegeneun manheun uimiga doem
gat georeumma tten aiga geotneun buranhan cheot georeumcheoreom
cheoeum ganeun gil cheoreom
nuguna duryeowohaji sarangiran geon wonrae
nugudo yesang moshaji naeiriran geon wonrae
geuraeseo naega isseo neomaneul jikineun deungdaero nan
sara gal geoya geuge got naya ige naui dabiya
gwaenchanha, gati georeo gajulge
uri hamkke haesseossdeon modeun gildeul wieseo
jichyeoseo meomchwo seol ttaedo
hamkke swil su issdorok
gwaenchanha, yeogie seo isseulge
uri hamkke haesseossdeon modeun sigan sogeseo
eonjedeun nareul bogo sipeul ttae
geu moseup geudaero useul su issge
Je vais bien
Tout va bien, je suis là
Dans tous ces moments qu'on a partagés ensemble
Quand tu souhaiteras me voir à tout moment
Je pourrai sourire comme ça, comme tu veux
Parfois, je pensais que j'étais fatigué
Comme une télé désaccordée dans la nuit
Mais tant que je peux me souvenir
De ton image qui illumine ma nuit
Tout va bien, on se tiendra la main
Dans tous ces itinéraires qu'on a pris ensemble
Même si on est épuisés et qu'on hésite
À chaque fois, on pourra persévérer
Parfois, je voulais revenir en arrière
Le regard éteint de ce sentiment qui déchire
Mais ce qui me ronge le plus
C'est de savoir que je peux disparaître
Me voilà
tu es là, même si je ne te demande pas d'être avec moi
Ta présence invaluable m'apporte tant
Chaque pas que j'avance semble désespéré
Comme le premier pas sur un chemin
Tout le monde a peur, l'amour est une peur
Mais personne ne sait que je préfère vivre ça
C'est pourquoi je suis là, je garde uniquement ta lumière
Je vais vivre ainsi, tu es ma destinée
Tout va bien, on se tiendra la main
Dans tous ces itinéraires qu'on a pris ensemble
Même si on est épuisés et qu'on hésite
À chaque fois, on pourra persévérer
Tout va bien, je suis là
Dans tous ces moments qu'on a partagés ensemble
Quand tu souhaiteras me voir à tout moment
Je pourrai sourire comme ça, comme tu veux